장애인활동지원

제목전용단말기 및 스마트폰 결제앱 업그레이드 안내2025-04-22 09:47
작성자 Level 10
첨부파일단말기 업그레이드 안내.pdf (409KB)스마트폰 업그레이드 안내.pdf (447.7KB)

전자바우처 기능 및 오류 개선에 따른 전용단말기 및 스마트폰 결제앱 업그레이드를 다음과 같이 진행하며,

업그레이드 완료 후 서비스 결제 등 사용이 가능하오니 업그레이드를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 안    내 -

 ○ 업그레이드 일정 : ‘25.04.24.(목), 9:00시 부터

 ○ 업그레이드 대상 : UT99L, UT77L, UT55L, 스마트폰 결제앱

 ○ 업그레이드 방법(자세한 사항은 붙임자료 참조)

  - 단말기 등록정보 자동 확인 → [SW 업데이트] 화면에서 [다운로드] 클릭 → [SW 업데이트] 진행 →

    [SW 업데이트] 완료 후 [설치] 버튼 누르기 → 단말기 전원 종료 후 재실행 시 업그레이드 완료

  - 설치 완료 후 메뉴 → 단말정보 → 결제버전 확인 必, 

    단말기 버전정보 UT99L : 1003, UT-77L : 1013, UT-55L : 1020, 스마트폰 : 1039 이면 정상 설치

      ※ 업그레이드 진행 시간은 2∼5분정도 소내

 ○ 관련문의

  - 업그레이드 문의 :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콜센터(☎1566-3232, 단축번호 4번)

  - 업그레이드 작동불가 및 A/S : 단말기 보급사(☎1899-0656)

    ※ 업그레이드와 관련하여 서비스 제공 후 결제를 하지 못한건에 대해서는 소급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라며, 

        소급결제 사유는 "단말기 업그레이드"로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* 제공기록지에도 반드시 사유 기입필요


 ○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바랍니다. 감사합니다.

Scroll to Top